[인피니티]보팔 무기(Vorpal Weapons) 미니어쳐게임




원래 '보팔 소드'는 루이스 케롤의 '거울 나라의 앨리스'에서 끔찍한 괴물인 재버워키(Jabberwocky)를 죽일 수 있는 유일한 무기라고 언급된 물건입니다. 이에 '보팔'이라는 단어는 '치명적이고 예리한 무기'라는 의미도 가지게 되었고, 따라서 이 부두 기술 기반의 무기를 완벽하게 정의하는 단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보팔 무기는 변형 가능한 길이와 형태를 가진 모노필라멘트 근접 전투 무기입니다. 이 독특한 특징 때문에 무기의 소지자는 보팔 무기를 적에게 던질 수 있는 형태와 크기로 만들어 목표물을 타격한 후에 손으로 돌아오게 할 수 있습니다. 보팔 무기는 날아가는 도중 스스로 길이를 조절하여 공기 역학을 개선하고 회수할 때 부상의 위험을 줄이는 준 지능형 시스템(semi-intelligent system)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보팔 무기는 현존하는 것들 중 가장 위협적인 근접 전투 무기 중 하나인데 이는 그 무기를 상대하는 사람 뿐만이 아닌 그 사용자들 또한 대상에 포함됩니다(그가 진정한 달인이라 해도 말이죠). 그러나 보팔 무기를 전투에서 사용하는 것은 시각적으로 굉장한 광경을 보여줍니다. 보팔 무기가 위용찬 맹금류처럼 공중으로 날아가 그 경로에 있는 모든 것을 베어버리고 사용자의 손에 돌아오는 것을 보는 것은 그 어떤 것보다도 경외감을 느끼게 합니다.

일반적으로 부두 기술과 관련된 장비가 그런 것처럼 보팔 무기는 전장에서 흔하지 않은 장비인데 이는 이 무기가 고도의 정밀도를 가져서이기도 하지만 그것을 효과적으로 다루는 데에 있어 전문성을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이 무기는 움브라 및 다른 컴바인드 아미의 정예 병종들이 사용하는 무기입니다만 지금은 사라진 성당 기사단의 숙련된 무기 장인들이 프로그래밍된 초소형 지능(micromind)을 개인 병기에 탑재하는 대한 연구를 진행한 바 있으며 성당 기사단의 몇몇 생존자들이 비밀리에 주문 제작된 극소수의 시제품을 개발했을 수도 있다고 추측되고 있습니다.

---

간만에 포스팅. 최근에 바쁘니 이거 주기가 영 늘어지네요;;
인피니티를 다시 시작하는 겸 주력으로 사용할 것 같은 움브라 사마리탄(Umbra Samaritan)의 근접 병기인 '보팔 무기'를 번역해봤습니다. 가운데 있는 모델이 든 기묘한 모양의 무기가 보팔 무기입니다. 표창 같은 걸 쓰는 건줄 알았는데 무기의 모양이 변할 수 있는 것이었군요.


덧글

  • 포스21 2018/03/18 21:44 # 답글

    보팔무기가 이상한나라의 엘리스에서 등장한 거였군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센스

통계 위젯 (화이트)

828
174
6746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