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해머 40K]스톰레이븐 건쉽 구매. ㄴ워해머 40K



모종의 사건(?)으로 약간의 돈이 생겼는데, 이걸로 뭘 할까 생각하다가 워해머 40K 8판도 나왔겠다 싶어서 40K 키트를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팩션 중 그레이 나이트를 플레이하는 상태인데, 구매 옵션에 있어 몇 가지 후보가 있었습니다.

- 팔라딘 스쿼드 + 드레드나이트 구매로 현재 로스터 컨셉 강화
- 파워 아머 계통 그레이 나이트 병종 추가
- 스톰레이븐 구매

등 3가지가 있었는데... 구매처인 오크타운에 가보니 그레이 나이트 병종들이 전혀 안보이더군요? 어쩔 수 없이 날으는 랜드 레이더(?)로 유명한 스톰레이븐을 집어서 가져왔더랍니다(그런데 나중에 듣자 하니 그냥 제가 못보고 지나친 듯 하더군요? 매장 구조가 약간 변했던데 그것 때문인지;;)


하여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72,000원으로 꽤 가격이 나가는 편입니다만 옵션 포함 포인트가 300 이상으로 전체 아미 포인트의 15퍼센트를 초과한다는 측면에선 나쁘지 않은 가성비(?)인 것 같습니다.


박스 뒷면. 처음 나왔던 5판 말기 시점에서는 블러드 엔젤과 그레이 나이트만 사용했던 비행 유닛입니다만 어느샌가 일반 스페이스 마린 팩션들도 사용 가능하게 된...


보기만 해도 골치가 아픈 스프루. 4장인데 이 글 보시는 분들은 아실만하겠습니다만 스냅타이트 방식이 아니다보니 일일히 접착제로 붙여줘야 합니다. 40K 하면서 이 정도 크기 유닛은 만들어본 적이 없는데(비슷한 크기의 랜드 레이더는 사용해본 적이 있습니다만 다른 사람 손을 거친 걸 가져온 것이다보니...) 짬짬히 만들면 얼마나 걸릴지 깝깝하군요;;

뭐... 대략적으로 완성하면 다시 한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센스

통계 위젯 (화이트)

828
174
6746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