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어찌해야하나? 잡담



최근 인벤에서 월탱 관련 이벤트를 했더랍니다.
마침 주사위 굴리는 운이 좋아서(...) 당첨이 되었고, 당첨 경품은 타미야제 1/35 프라모델 하나. 여기까진 좋았는데, 오늘 도착한 다음 뜯어보니 문제가 발생했던 거시여씁미다.



...어라?



(....)

아니 왜 하필 셔먼...
개인적으로 호 보다는 불호에 가까운 물건이 하필 와버렸네요;; T-34/76이나 76밀 셔먼처럼 완전 불호의 영역은 아니긴 한데...

그래서 지금 처리에 고민중입니다.

1. 어쨌든 조립: 공짜로 받은 거니 감사히 조립. 문제는 제가 군프라는 안만진지 10년 가까이 되어간다는거(...)
이거 조립성 어떤가요? 3돌이나 4호 전차 정도면 아무 생각 없이 이 선택지였을텐데 말이죠 ㅠ

2. 팔아서 군자금 마련(?): 최근 돈이 궁한 관계로 팔아서 미니어쳐 게임(아마도 플레임즈 오브 워)에 투입. 이건 문제가 경품으로 받은 걸 파는 게 꺼림칙하다는 것;;

오늘은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 ㄷㄷ

핑백

덧글

  • 토나이투 2015/01/28 19:37 # 답글

    1/35가 1/100으로 바뀌는 마법!

    1/48이면 볼트액션으로는 쓰겠는데35라니...35라니...ㅠㅠ
  • 레이오네 2015/01/28 20:11 #

    차라리 48스케일이 낫습니다 레알(...)
  • 미르미돈 2015/01/28 21:22 # 답글

    A3 후기형이군요. A3형의 디자인이 좀 심심하긴 하죠.
  • 레이오네 2015/01/28 21:41 #

    제 입장선 그놈이 그놈이라 사실 차체엔 큰 의미가 없습죠 ㅠ 4호를 달라고요 인벤&워코니뮤들아 :(
  • 무명병사 2015/01/30 17:25 # 답글

    필요한 지인께 선물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센스

통계 위젯 (화이트)

828
174
6746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