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노스]퓨쳐스리그 vs한화, vs롯데 결과. 스포츠





저번에 삼성 3연전부터 적기 시작했었죠. 3연전마다 해볼까 했는데 아무래도 무리(...)
그냥 포기하고 1주일마다 한번씩 적기로 결정했습니다.

8일 vs한화2:1 승리.
승리 문현정 패전 정재원 세이브 김진성 홀드 민성기

점수를 많이 못 낸 경기. 7안타에 볼넷이 2번, 상대 실책이 2번 있었음에도 낸 점수는 딱 2점. 만약에 이재학 선수가 초중반 잘 막아주지 못했더라면 패배했을 경기라고 봅니다.


이 경기에서 6이닝에 0실점을 기록한 이재학 선수.
내년에도 그럴진 모르겠지만 일단 이재학 선수가 나오면 안심이 된다고 할까요.

9일 vs한화1:9 패배.
승리 윤근영 패전 이창호 홀드 송창식

 이 날은 트위터 중계도 못봐서 집에 온 후 어떻게 된건지 어리둥절했었죠(...)

실수가 얼마나 큰 문제인지 알려준 경기. 초반, 아니, 7회까지만 해도 1:1로 균형이 팽팽했습니다.
그런데 7회 2사 2루에서 뜬공 처리를 제대로 못해서 1점을 내주고 9회에도 1사 2,3루에서 유격수 실책-대량실점-멘붕-추가실점으로 개박살.
레알 수비 실책-판단 미스가 얼마나 큰 문제인지 알 수 있게 된 경기였습니다.

10일 vs한화2:4 승리.
승리 김기현 패전 이태양 세이브 김진성 홀드 윤영삼 민성기

1회 1점, 2회 1점, 3회 2점을 내고 타선 침묵(...) 4회와 6회에도 점수를 낼 수 있었었는데 별볼일 없이 그냥 막혔습니다.
오히려 4회와 5회 한화가 1점씩을 따라오는 모양새가 되었었죠. 2회에 한화 실책이 2회 있었는데 그게 없었더라면 오히려 지지 않았을까 하는 경기.

어쨌든 한화 이글스 2군과의 3연전에서 2승 1패로 위닝 시리즈를 거두었습니다만 현재 다이노스가 가진 문제점이 명확히 드러나는 경기 결과들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경험 부족....이긴 하겠지만 그것이 패배에 직결되거나 하면 문제지요. 1군에 오기 전에 확실히 잡고 가야할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

-----


다음으로, 금요일부터 오늘까지 있었던 롯데 2군과의 경기입니다. 장소는 상동 야구장, 롯데 2군의 홈그라운드죠. 이번 3연전 경기를 사직에서 경기를 한다는 이야기가 나왔었습니다만 롯데 자이언츠 프런트의 사직구장 사용 불가 통보 크리로 인해 결국 상동에서 치르는 걸로 확정이 되었던 작은 헤프닝이 있었죠. 그리고 근성의 MBC 스포츠+. 사직구장 사용이 불가능해지자 상동에도 방송 장비를 설치했더군요(...)

어쨌든간에....

11일 vs롯데. 3:4 패배.
승리 진명호 패전 이민호 세이브 최혁권 홀드 이정민

이번 3연전 중 유일하게 TV 중계가 없었던 날.(설치에 시간이 걸렸다고 하는군요.)
4월 15일 경기의 선발들이 그대로 출장하는 리턴 매치...였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진명호-이민호 선수 양 측 모두 승패를 거두지 못했었습니다만 이번에는 진명호 선수의 승리로 결론이 났군요.


좀 미안한 말인데, 이민호 선수는 연습을 좀 많이 해야할 것 같습니다(...) 노성호 선수랑 같이 우선지명으로 들어온 것 치고는 성적이 좀... 공식 기록으로 4전 3패, 소프트뱅크 호크스 3군과의 교류전까지 합하면 총 5경기 4패입니다;;;;
물론 타선이 죽었던 것도 한 몪 하긴 합니다. 도루자 2개, 병살 2개, 주루사도 2개(...)

경기에서 1:4로 끌려가다가 마지막에 조평호 선수가 투런을 한방 날리긴 했습니다만 희망고문이었죠. 그리고 이 9회에야 시동이 걸린 타선은....(계속)

12일 vs롯데. 10:1 승리.
승리 황덕균 패전 김원중

...다음날 1회에 터지게 됩니다;;;

이명환 선수가 1타점 적시타를 친 다음 김동건 선수 쓰리런과 마낙길 선수 솔로 백투백 홈런으로 1회에만 5점을 뽑아 승리.


주장 김동건 선수의 활약이 빛난 경기. 2타수 2안타 1홈런 5타점 2볼넷으로 엄청난 활약을 했습니다. 내년에서도 좀 이렇게 쳐주면 진짜 캡틴 K인데(거기다가 의외로 많은 경기에 안나오신다는게 함정)

13일 vs롯데. 8:2 승리.
승리 이재학 패전 이상화


이재학 선수가 초반 컨트롤 난조로 밀어내기 득점(!)을 주고 말았습니다만, 2회 초에 바로 4점 폭발로 역전한 후 3회, 6회 추가 득점으로 승리.


오늘 경기에선 이명환 선수가 투런을 쳤더군요.
부상만 아니었으면 기아에서 좋은 활약을 보였을 거라던데....

어쨌든 롯데 2군과의 경기에서도 2승 1패로 위닝 시리즈를 가져갔습니다.
퓨쳐스리그 전적 24전 16승 6패.

다음 3연전은 상무군요. 그 다음에는 최초의 상대였던 넥센을 다시 만나게 됩니다.
뭐, 잘하겠죠.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센스

통계 위젯 (화이트)

528
138
67207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95